ホーム

2012年2月1日水曜日

소프트 아이스크림(ソフトクリーム)


아이의 유치원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길은, 걸어서 10분에서 15분정도 걸린다.
(子供の幼稚園が終わっての帰りは,歩いて10分から15分ぐらいかかります。)

계속 추운날씨가 계속되다가, 오늘은 오랫만에 햇살이 비치는 날이었다.
(ずっと寒い日が続いてましたが,今日は久しぶりに日差しの暖かい日でした。)

아이의 손을 잡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집으로 향했다.
(子供と手をつないで,お話をしながら家に帰ってました。)

하늘을 올려다 보던 아이가 「소프트 아이스크림!!」하고 외친다.
(空を見上げていた子供が「ソフトクリーム」と叫びました。)

무슨소린가? 하고 같이 하늘을 올려다보니, 구름이 정말로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何の話?と思っていっしょに空を見上げてみたら、雲が本当にソフトクリームみたいに)

먹음직스럽게 떠 있었다.
(おいしそうに浮かんでいました。)

「정말이네..구름이 소프트 아이스크림 같네!」했더니
「本当だね..雲がソフトクリームみたいだね!」と言ったら

「아니야..진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야!」한다.
「違う..本当のソフトクリーム!」

보이는 그대로를 믿을 수 있는 순수한 아이의 눈이 오늘따라 너무 부러웠다.
「見えるままを信じれる純粋な子供の目がとてもうらやましいなと思いました。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